캠코 "구직 등록하고 모바일 쿠폰 받으세요"

2017-02-02 17:38
오는 17일까지 행복잡(Job)이 구직등록 이벤트

아주경제 임애신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2017 새해맞이 행복잡(Job)이 구직등록' 이벤트를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중 구직상담을 받고 신규로 구직을 등록한 선착순 300명에게 CU 1만원권 기프트콘이나 GS25 1만원권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구직등록 완료 후 2주 안에 휴대폰으로 모바일 쿠폰을 일괄 발송한다.

참여 방법은 전화로 행복잡(Job)이 취업센터에 상담하거나 온라인으로 구직등록을 하면 된다. 온라인 구직등록 후에는 이벤트 기간 중 담당 상담사와 취업상담을 받아야 유효한 구직등록으로 인정된다.

행복잡(Job)이 취업지원이란 금융채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의 신용회복과 경제적 자립을 도모하기 위해 국가고용전략회의에서 확정하고 캠코가 운영하는 취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용노동부 국가고용안정정보망(워크넷)을 활용한 취업알선과 전문 직업상담사와의 일대일 맞춤 취업상담, 정부의 공공근로 일자리 연계 지원, 취업성공패키지 추천서 발급 및 동행 면접, 서민금융 및 신용회복 상담 등이 가능하다.

행복잡(Job)이를 통해 구직을 하려면 구직(인)표를 작성해서 행복잡(Job)이 취업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이는 워크넷에 등록되며 일대일 맞춤상담, 원하는 일자리 또는 구직자 알선 등을 통해 취업과 채용을 완료한다.
 

[사진= 캠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