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2016년 주간완전학습 실천왕’ 선발

2017-01-31 15:50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가 지난해 주간완전학습을 실천한 모든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2016년 주간완전학습 실천왕’을 선발한다고 31일 밝혔다.

‘주간완전학습 실천왕’ 선발 이벤트는 메가스터디가 지난 2005년부터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주간완전학습의 우수 실천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주간완전학습이란 1주일 단위로 계획을 완성해가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공부습관을 일컫는 말로, 메가스터디는 매년 신학기가 시작되기 전 학생들의 자발적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주간완전학습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주간완전학습 플래너를 활용, 2016년 한해 동안 스스로 주간단위의 학습계획을 실천한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주간완전학습 실천왕’에 도전할 수 있다.

오는 2월9일까지 자신의 주간완전학습 실천 과정, 소감, 플래너 활용법 등 구체적인 경험을 소개한 실천수기를 본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본인의 열공 흔적이 담긴 주간완전학습 플래너를 제출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총 8명의 주간완전학습 실천왕을 선발하여 태블릿PC, 블루투스이어폰,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참여자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발된 주간완전학습 실천왕은 오는 2월 21일 메가스터디 사이트에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