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 재출시

2017-01-31 10:22

[엔제리너스커피가 31일 오전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서귀포시청DI점에서 제주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 재출시를 기념해 엔제리너스 직원들과 제주 감귤 명예연구관 김종우 회장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엔제리너스커피 제공 ]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엔제리너스커피가 제주 농가 상생 협력을 위해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를 재출시한다.

엔제리너스커피가 지난해 봄 한정 제품으로 선보였던 제주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는 고객상담실을 통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판매 문의와 가맹점주들의 요청이 있어 올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  탄산수 '트레비'를 활용해 단맛을 줄이고 청량감을 한층 높인 제품으로, 주문 시 고객이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마실 수 있도록 트레비 1병을 별도로 제공한다. 가격은 레귤러사이즈 기준 5900원.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제주 농가 상생 협력을 위해 제주를 대표하는 특산물 한라봉을 활용한 제품을 통해 지친 고객들에게 활기를 선사할 상큼한 제품을 재출시하게 됐다”라며 “제주 한라봉과 열량과 당분, 트랜스 지방이 없는 대신 미네랄 성분이 많은 탄산수를 활용한 엔제리너스 한라봉 스파클링 에이드와 함께 활기찬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