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2017-01-23 11:02
오는 2월 5일까지 모집....3월 입주 가능
아주경제 모석봉 기자 = 대전 대덕대 창업보육센터가 개소를 맞아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신기술과 우수 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체계적인 보육지원으로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경력단절여성 기업과 연구단지 시니어 퇴직자들의 창업지원을 위해서다.
특히 지역의 여성창업생태계 활성화에 주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대전·세종·충남 여성벤처협회와 컨소시엄으로 추진되는 맘스BI는 대덕대학교의 우수한 영·유아 보육시설 및 시간제 보육서비스를 연계하여 활용 할 수 있는 전국 최초의 엄마들을 위한 창업보육공간이다.
지원자격은 ▲아이템 및 기술을 보유한 예비창업자 ▲경력단절여성 기업 및 기술보유 연구단지 시니어 퇴직자 ▲교수 및 연구원 창업 준비자 ▲본사 입주가 가능한 창업 3년 미만 중소기업이다.
신규 입주기업 서류신청은 이달 16일부터 2월 5일까지 21일간 10개사를 모집하며 오는 3월에 입주 가능하다.
입주기업 시설지원 혜택은 ▲개별 보육실 제공 ▲맘’S BI 영유아 시간제 보육 사업 연계 지원 ▲공용시설(세미나실)제공 ▲프린터,FAX,복합기,프리젠테이션장비 등 공용장비 이용 등이다.
제출서류는 ▲입주지원신청서&사업계획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사업자등록을 필한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주주명부 포함) 1부(법인사업자인 경우) ▲기타 사업타당성 평가 공인증빙서류 1부(해당자에 한함) ▲개인정보동의활용서 1부 등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덕대학교 홈페이지 또는 대덕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