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김태희 결혼, 싸이 "축하해 정지훈"…'대한민국 3대 도둑:연정훈 비 간장게장' 댓글 게재

2017-01-18 00:00

[사진=싸이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가수 비(정지훈)와 배우 김태희의 결혼 소식에 가수 싸이가 축하글과 재치넘치는 댓글을 캡처해 올렸다.

17일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축하해 정지훈 #가장큰기쁨"이라는 글과 함께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한 네티즌이 '대한민국 3대 도둑:연정훈, 비, 간장게장'이라고 적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김태희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김태희와 정지훈이 서로의 가장 소중한 반려자로의 연을 맺을 시기이기에 현재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린다.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김태희와 비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린다.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모범적인 부부로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비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인 김태희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비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한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않고 늘 제 곁을 지켜줬고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줬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6년동안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했다. 그녀는 저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라며 팬과 김태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