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영 한온시스템 사장 "혁신 기술 개발로 지속성장"

2017-01-17 14:47

이인영 한온시스템 사장 겸 대표집행임원.[사진=한온시스템]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이인영 한온시스템 사장 겸 대표집행임원이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한 지속 성장을 약속했다.

이 사장은 17일 "한온시스템은 자동차 제조회사들이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전념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며 "바람직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고, 업계를 아우르는 뛰어난 통찰력을 바탕으로 한 고객과의 공고한 관계야말로 우리의 추진력이다"라고 강조했다.

한온시스템(Hanon Systems)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열 에너지 관리 솔루션 기업으로 HVAC, 컴프레서, 열 교환기, 파워 트레인 쿨링 등 자동차용 열 에너지 관리 관련 모든 시스템을 생산하고 있다.. 신에너지차(NEV·New Energy Vehicle) 개발에 있어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최적의 연결(커넥티드), 통합 솔루션 설계 등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친환경 및 자율주행 자동차는 물론이고 기존 차량 플랫폼 솔루션을 위한 전략적 계획을 수립해 전사업 분야에 적용함으로써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이는 고객 다변화와 신규 수주 증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 이번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기술 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한온 시스템 관계자는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R&D팀이 기술 노하우를 통해 부품, 모듈 및 시스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면서 "공조 시스템 냉매 이동을 위해 기존 알루미늄 대신 폴리머와 같은 플라스틱 재질 적용, 정교한 전환 기능을 탑재한 다목적 히트펌프 밸브인 전자 팽창과 차단 밸브 라인업 개발 등 혁신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