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신규 던전 ‘깊은 심연(악몽V)’ 추가

2017-01-05 16:39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우선 93레벨 악몽 스테이지 ‘깊은 심연 (악몽V)’가 추가됐다. 해당 던전은 보스급 몬스터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하며, 이를 처치해 ‘악몽 게이지’를 모두 채울 경우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한 유저에겐 ‘93레벨 매직 탈리스만 또는 가넷이 제공된다.

또 ‘그라놈 네스트(연습모드)’가 새롭게 선보였다. 이 모드는 기존에 존재하는 ‘그라놈 네스트’를 유저들이 보다 쉽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도입된 것으로, ‘피로도’가 소모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소지하고 있는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 ‘포인트 UI’가 추가됐으며, ‘콜로세움’ 등급 보상 개선, ‘사제 시스템’ 변경, ‘채널 대화’ 개선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오는 2월 9일까지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랜덤하게 배치된 ‘빙고판’이 제공되고 매 시각 22분에 발표되는 숫자를 조합해 빙고 1줄을 만들 때마다 ‘2017년 새해 기념 엽서’, ‘네스트 추가 입장권’, ‘꼬꼬 가방 교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 빙고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2017 새해 기념 엽서’를 모아 ‘아트북’ 이벤트에 참여 시 ‘방어구 각인 주머니’와 ‘큐브 주머니’, ‘알을 낳는 꼬꼬 모자 및 아트북 앨범 원화’ 등에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꼬꼬 가방 교환권’을 17개 모은 유저는 케시 NPC의 이벤트 상점에서 ‘내 친구 꼬꼬 가방’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아이템이 제공되는 ‘출석’ 이벤트와 이벤트 던전 ‘세인트 헤이븐 방어전 : 별에서 온 고릴라님’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