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CES] 소니, 혁신 기술 탑재 신제품 공개
2017-01-05 12:07
아주경제 류태웅 기자 = 소니(Sony Corporation)가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17’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소니는 이번 CES 2017에서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중심으로 영상 품질의 기준을 한 차원 높인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4K HDR TV 및 3D 서라운드 음향을 구현하는 오디오 장비와 같은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에서부터 카메라, 프로젝터, 게임 콘솔에 이르기까지 사용자들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보다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여 참가자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개막을 하루 앞둔 4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소니의 히라이 카즈오(Hirai, Kazuo) 사장 겸 CEO는 소니의 첫 번째 4K BRAVIA OLED TV인 A1E 시리즈와 함께 지속적으로 확장 중인 HDR 지원 제품들과 콘텐츠를 소개했다.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고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소니의 다양한 제품과 소비자 가전 영역의 가능성을 확장시키기 위한 소니의 노력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밖에 소니는 진행 중인 다양한 시도들을 공개해 소비자 가전 영역에서의 가능성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