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OBT까지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2017-01-02 15:27

소울워커 '출석체크' 이벤트 알림 이미지.[사진= 스마일게이트]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가 OBT(공개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출석체크 이벤트는 ‘소울워커’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출석 도장만 찍으면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고, 누적된 출석일수에 따라 소울워커 캐쉬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함께 ‘소울워커’ 애니메이션의 두번째 편도 공개했다.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소울워커’ 애니메이션은 유투브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25일 공개된 첫 번째 편에 이어 소울워커들의 뒷이야기가 펼쳐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CBT기간 동안 보내준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과 OBT를 기다려주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와 함께 공개된 두번째 소울워커 애니메이션에도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인 액션 MORPG게임으로 지난해 12월22~25일 진행한 1차 CBT(비공개테스트)에서 70%가 넘는 재접속률을 보였고,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여 OBT를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