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나무, 첫 싱글 '나 너 좋아해?' 앨범커버 2종 공개…'러블리+몽환'
2017-01-02 11:17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소나무가 첫 번째 싱글앨범 ‘ 나 너 좋아해?’의 앨범 커버를공개했다.
지난달 27일부터 7인 7색의 멤버별 개인 티저와 그룹 티저를 오픈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소나무는 오늘(2일) 오전 각기 다른 콘셉트의 자켓 사진으로 이루어진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겨울 느낌을 풍기는 스노우볼을 콘셉트로 디자인된 이번 앨범은 화사한 색감에 러블리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자켓 사진과 화이트, 핑크 컬러가 어우러진 A타입, 밝은 연두색 커버에 미공개 됐던 소나무 멤버들의 몽환적인 콘셉트 사진이 담긴 B타입까지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렇듯 새로운 콘셉트의 이미지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소나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에는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 엑소 ‘으르렁’, 빅스 ‘저주인형’, 샤이니 ‘드림 걸’ 등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밝고 통통 튀는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소나무는 오는 1월 9일 컴백해 1월 걸그룹 대전에 전격 합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