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 이혼' 김새롬 향해 팬들 인스타에 "선택 잘했다. 분명 더 행복해질 것" 응원 [왁자지껄]
2016-12-24 00:00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이찬오 셰프와 이혼한 방송인 김새롬을 향한 팬들의 응원글이 쏟아지고 있다.
23일 이찬오 셰프와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김새롬 팬들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찾아 "언니 잘 선택했어요 진짜 앞으로 더 당당하게 사이다 날려주세요(mi****)" "잘 선택하셨어요!!!!!!!꽃길 걸으십시닷!!!!! 언니는 꽃길. 누구는 흙길(so****)" "사랑합니다. 누나! 힘내라는 말도 도움이 안 될 것 같네요 그냥 일상 그대로 사셨으면 좋겠어요(tr****)" "이혼 잘하셨어요 잘못한 거 없으시니 당당해지세요 힘내세요(o_*****)" "언니 멋져요 진심이에요! 응원합니다!(ji****)" "언니 선택을 응원해요♡ 언니 곁엔 항상 좋은 사람들만 머물기를!!♡ 사랑합니다 새롬언니 항상 응원해요♡(jh*****)" 등 응원 댓글을 남겼다.
이날 OSEN에 따르면 이찬오 셰프와 김새롬은 이날 오후 서울가정법원을 방문해 서류를 제출하고 협의이혼 절차를 밝았다.
김새롬 측은 "두 사람은 최근 별거 기간을 가지다 결국 이혼을 결정하게 됐다.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자세한 부분은 사생활이라 확인해드릴 수 없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5월 이찬오 셰프는 제주도에서 열린 한 와인 페스티벌에서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에 앉히고, 자신의 팔을 여성의 허리를 감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