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연말 술자리 건강 지키는 '차원료·약초' 기획전 진행

2016-12-08 14:57

쿠팡은 각종 모임과 술자리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연말을 맞아 동의보감에 기록된 차원료와 약초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사진= 쿠팡]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쿠팡은 각종 모임과 술자리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연말을 맞아 동의보감에 기록된 차원료와 약초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성에게 좋은 차,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차 등 고객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고를 수 있다.

100% 국내산 구기자로 만든 '동이약초 구기자'는 9000원대에 판매하며, 물에 끓이거나 따뜻한 물에 우리면 구수한 맛과 함께 단맛이 나 식수 대용으로 좋다.

대추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도 나와있다. '인차 국내산 대추차 간편티백'은 국산 대추를 순수하게 건조시킨 뒤 티백에 넣어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지퍼백을 이용해 보다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쿠팡가는 7000원대이다.

이밖에 오미자편, 오미자화채, 오미자술 등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약초명가 오미자'를 비롯해 '미누약초 도라지', '동이약초 연잎'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김성훈 쿠팡 푸드그룹장은 "연말은 각종 모임에서의 과음과 과식으로 특별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며 "쿠팡이 준비한 이번 행사가 일상에 바쁜 고객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