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데일리룩]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채서진, 단아한 매력 발산

2016-12-08 09:24

단아한 매력을 발산한 채서진의 데일리룩, 블라우스부터 스커트까지 디테일들을 요목조목 짚었다[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스타들의 데일리룩! ‘아주스타 #데일리룩’ 코너는 제작보고회 및 언론시사회 등 각종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보는 코너다. 오늘의 데일리룩 스타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배우 채서진이다.

12월 5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제작 수필름·제공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언론시사회에는 홍지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박혜수, 김상호, 안세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채서진은 수현(변요한, 김윤석)의 연인 연아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날 채서진은 극 중 연아에 완벽 빙의, 단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그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플레어스커트로 채서진만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는 평을 얻었다. 심플하고 단정한 룩이지만 화이트 블라우스는 시스루 소재를 선택, 너무 지루하지 않는 포인트룩을 완성했다.

한편 채서진이 출연하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12월 14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