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사랑하는 너에게' '커플' 김재덕-은지원 티저 공개…'동안 비주얼'
2016-11-29 16:58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젝스키스의 ‘2016 Re-ALBUM’의 타이틀곡 ‘커플’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리더 은지원의 아련한 눈빛과 훈훈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오늘(29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와 네이버 V앱을 통해 ‘2016 Re-ALBUM’의 수록곡 ‘사랑하는 너에게’와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커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사랑하는 너에게’ 티저 영상 속 멤버 김재덕은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들판을 배경으로 동안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지난 9월에 열린 16년 만의 젝스키스 단독 콘서트에서도 팬들이 깜짝 이벤트로 멤버들에게 무반주 떼창을 불러줄 만큼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다.
이번에 재편곡된 2016년 버전의 ‘사랑하는 너에게’는 YG 프로듀서팀 로빈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1998년 발표된 ‘커플’은 국민송이라 부를 만큼 젝스키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히트곡이다. 2016년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된 ‘커플’의 뮤직비디오는 일본 삿포로에서 촬영,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젝스키스는 오는 12월 1일, 트리플 타이틀곡 '커플' '기사도' '연정'을 비롯해 'COM’ BACK' ‘예감’ ‘COME TO ME BABY’ ‘무모한 사랑’ ‘ROAD FIGHTER’ ‘학원별곡’ ‘사랑하는 너에게’ 그리고 얼마 전 가온차트 10월 월간차트서 1위를 차지한 신곡 ‘세 단어’가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된 새 앨범 ‘2016 Re-ALBUM’을 발표한다.
또 12월 6일 음반 발매 예정인 젝스키스의 ‘2016 Re-ALBUM’ 예약 판매가 오늘 오후 3시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CD, 북클릿, 포토카드, 양면 포스터 등 다양한 구성물과 함께 ‘IN TYPE’과 ‘OUT TYPE’ 총 2종으로 발매, 팬들에게 종합 선물 세트가 될 전망이다.
‘2016 Re-ALBUM’으로 돌아오는 젝스키스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함께 MBC ‘라디오스타’,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의 예능 출연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