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성추행 논란에 'SNL 코리아' 시청자 게시판 '시끌'…"끝까지 비겁하실 예정?"

2016-11-29 00:00

이세영 성추행 논란[사진=tvN 'SNL 코리아8' 시청자 게시판 캡쳐]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개그우먼 이세영이 아이돌 그룹 B1A4 멤버들에게 한 불미스러운 신체접촉에 대해 '성추행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tvN 'SNL 코리아8' 시청자 게시판이 시끄럽다.

지난 26일 방송된 'SNL 코리아8'에는 호스트로 B1A4가 출연했다. 방송 이후 'SNL 코리아8'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고, '성추행 논란'은 이 영상에서 시작됐다.

영상 속에는 B1A4 멤버들이 'SNL 코리아8' 크루들과 인사를 나누는 장면이 담겼다. 여기에서 이세영이 B1A4 멤버들에게 불미스러운 신체접촉을 한 것처럼 보이는 장면이 문제가 됐다. 이세영은 "다 만졌다"며 만세를 외치기도 했고, 이 모습을 본 팬들은 경악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SNL 코리아8' 제작진 측은 SNS를 통해 "과격한 행동을 보여 불쾌감을 느꼈을 B1A4 멤버들을 비롯해 팬들께 사과 말씀드린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팬들은 이 같은 'SNL 코리아8'의 성의 없는 대응에 또 한 번 경악했다. 

28일 'SNL 코리아8'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인피니트에게는 사과 안 하시나요?" "이세영씨 정신 차리고 사세요" "끝까지 비겁하실 예정이신가요?" "당신들 다 똑같으니까, 제작진까지 다 사과하세요" "이세영 외 이수민 등 관련자도 다 하차해야 합니다" 등 비난 섞인 게시물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