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벤션, '초단편영화공모전 네티즌 평가' 이벤트 개최

2016-11-25 10:21

[타이탄플랫폼]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윈벤션에서는 '초단편영화공모전 네티즌 평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0월 10일부터 11월 14일 까지 단편영화상영관인 '씨네허브'와 공동으로 진행돼왔던 '초단편영화공모전'에는 총 200여 작품이 출품됐으며 이 출품작을 대상으로 윈벤션에서는 네티즌이 직접 수상작 후보를 선정하는 '초단편영화공모전 네티즌 평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티즌 심사 기간은 11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윈벤션 웹과 모바일앱을 통해 '초단편영화공모전' 채널에 접속하고 출품된 작품을 감상한 후 추천, 비추천 및 댓글로 자유롭게 평가를 진행하면 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작품 심사에 참여한 네티즌 30명을 추첨해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키프티콘을 증정한다.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 정영석 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에 다양한 장르의 수준 있고 참신한 작품들이 다수 출품됐다"며 "네티즌 평가의 비중이 높은 만큼 수상작 선정에 있어 작품성과 대중성의 균형이 잡힌 심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윈벤션 '초단편영화공모전'의 수상작과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9일, 윈벤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수상작품은 윈벤션 사이트 내 '초단편영화공모전' 특별페이지에서 상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