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가오카 핫초메, 신규브랜드 런칭.. 사업설명회 연다

2016-11-23 13:59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지유가오카 핫초메(대표 조종철)가 새로운 브랜드 '지유가오카 브레드'를 런칭하고 창업설명회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동종 업계에서는 최초로 벤처기업 인증서를 획득하고 역삼점, 종로점, 대치점 등 서울에서만 3곳이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특유의 아기자기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최고급 재료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제공해 손쉬운 구매를 유도하는 전략에 있다. 전속모델로는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탤런트 연정훈을 기용했다.

100% 프랑스 재료 사용, 천연버터 등 특급호텔에서 제공되는 동일한 재료를 사용하지만 굽기 편하고 세팅과 공급이 용이한 냉동생지를 사용하며, 디저트 메뉴와 잘 어울리는 미디엄 로스팅 커피와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하목장 우유를 원료로 한 소프트아이스크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월 10일, 강남구 신사동에 자리한 지유가오카 핫초메 도산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오전 10시 30분부터 1부 설명회를, 오후 2시부터 2부 설명회를 각각 두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창업 비용과 절차 △가맹점 수익을 위한 노하우 △판매 메뉴 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유가오카 신규브랜드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