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티투어와 함께 즐기는 18가지 할인 혜택”

2016-11-23 10:36
인천관광공사, 시티투어 제휴할인 서비스 시행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송도~월미․개항장 노선 내 18개 기관․업체와 제휴할인을 맺고 오는25일부터 숙박, 레저, 쇼핑, 문화, 식․음료 등 할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인천시티투어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관광정보 및 혜택 제공은 물론 지역관광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공사와 관내 관광 관련 18개 업체가 손을 잡은 것으로, 시티투어 당일 탑승권 및 자유이용권을 소지하면 해당 업체에서 10%부터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제휴할인에는 숙박 6개, 식․음료 5개, 레저 4개, 쇼핑 2개, 문화 1개의 총 18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어, 현재 1일 5천원인 시티투어 탑승권 구매로 얻는 이용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일부 제휴할인 업체에는 시티투어 20% 할인쿠폰을 비치할 예정으로, 해당 쿠폰을 소지하면 시티투어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인천시티투어 이용객 1만명 돌파 이벤트로 연말까지 한정 판매 중인 시티투어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면 단 돈 1만원으로 내년 10월까지 제휴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시티투어 노선 내에 있는 각 기관․업체들과의 협력으로 제휴할인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 많은 분들이 시티투어와 함께 경제적이고 편리한 인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사는 향후 이용객을 위한 제휴할인 서비스 확대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인천시티투어의 매력도를 한층 더 높여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