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버블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보여

2016-11-21 10:45
12월 23일부터 25일 까지 3일 한정으로 진행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이 12월 23일부터 25일 까지 3일 간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타입A,B로 나누어져 있으며 슈페리어 객실과 주니어 스위트 객실로만 배정이 된다.

해당 객실에는 모두 욕조가 완비되어 있으며 영국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LUSH의 입욕제를 제공하여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타입A는 슈페리어 객실과 LUSH의 입욕제가 포함되어 있으며, 타입B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과 LUSH의 입욕제를 제공하고 프랑스 인기 샴페인 모엣&샹동을 객실에 세팅 해준다.

이번 패키지가 특별한 데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먼저 3일 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에는 LUSH의 2016년 크리스마스 한정 에디션 입욕제를 제공한다. 입욕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모양으로 구성되어 향기와 함께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객실보다 등급이 높은 슈페리어 객실과 주니어 스위트 객실로만 배정이 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 하다.

슈페리어 더블 룸[1]


오라카이는 크리스마스를 보다 평소보다 특별하게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겨냥하여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특히 타입B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모엣&샹동 샴페인과 잔을 객실에 세팅해 주어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패키지는 11월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한정 패키지로 조기에 소진될 가능성이 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는 송도 신도시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