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컴퍼스, 초·중등생 위한 '영어교육 무료 세미나' 개최

2016-11-18 14:03

웅진컴퍼스, 초·중등생 위한 ‘어휘 및 쓰기 영어교육’ 세미나 개최[사진= 웅진컴퍼스]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웅진컴퍼스가 영어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 및 선생님을 대상으로 '영어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영어 어휘 및 쓰기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중등학생을 둔 학부모와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1차 세미나는 29일 오전 10시30분부터 성남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2차 세미나는 내달 6일 같은 시각 서울역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세미나는 자신만만 유아영어로 유명한 '히플러 서현주 선생님'이 진행한다. 서현주 선생님은 대한민국 엄마표 영어학습 트렌드를 일으킨 주역 중 한명으로, 쑥쑥닷컴 대표를 역임했으며 현재 줄탁닷컴 대표를 맡고 있다.

세미나 신청은 웅진컴퍼스에서 운영하는 카페 '리딩엔코칭'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100명 선착순 마감으로 무료이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영어교재 'Very Easy Reading' 1권 및 온라인영어도서관 프로그램 '리딩오션스' 1개월 이용권를 증정한다.

웅진컴퍼스 관계자는 "세미나를 통해 미처 몰랐던 교육법과 함께 유익한 정보도 많이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