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딱풀앱·합격앱'으로 수험생 돕는다

2016-11-15 15:18

에듀윌이 딱풀앱과 합격앱을 통해 수험생들을 지원한다. [사진=에듀윌]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에듀윌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공부 방에 착안해, '합격문제 딱!풀어주기(이하 딱풀)' 앱을 통해 매일 기출문제를, '합격 앱'으로는 무료 강의를 제공하며 수험생 지원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이 개발한 '딱풀 앱'은 수험생들이 이동중 자투리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초보 수험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딱풀 앱에는 수험생이 쉽게 따라올 수 있는 특별한 커리큘럼이 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등 과목별 콘텐츠를 운영하며, 일요일은 틀린 문제를 복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자연스럽게 일주일 간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약 700여개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합격 앱'도 운영 중이다. '합격 앱'에서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물론, 각종 자격증, 공무원 강의도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간편한 어플이지만, 내용만큼은 알차게 준비했다"며 "딱풀앱과 합격앱은 앞으로도 공인중개사에 도전하는 초보 수험생 또는 공인중개사 독학 수험생들이 만족할만한 수준 높은 콘텐츠를 지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