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2017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 오픈

2016-11-15 09:27

알바몬 겨울알바 채용관 오픈[사진= 알바몬]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겨울방학을 앞두고 아르바이트를 구하려는 대학생들이 많아지면서 알바몬은 겨울알바, 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지난해보다 3주 앞서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알바몬이 이번에 오픈한 '2017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은 인기 겨울알바, 스키장 알바 채용 정보만 모아 제공하는 서비스로, 겨울방학을 맞아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알바 구직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겨울알바 채용관에서는 겨울철 많이 찾는 인기 알바 채용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인기 알바 채용 정보로는 겨울철 꿀알바 2위를 차지한 △사무직 알바부터 △호텔·리조트 △커피전문점 등이 있다.

겨울에만 할 수 있는 특별한 아르바이트를 찾는다면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이용하면 된다.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곤지암리조트, 비발디파크 등 전국 유명 스키장 채용 정보는 물론 스키장 인근 강습업체, 장비대여점 채용 정보까지 스키장 관련 아르바이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800건 이상의 전국 스키장 관련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알바몬은 매년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개설해 알바 구직자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은 내년 2월까지 지속적으로 최신 겨울알바, 스키장 알바 채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