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세월호 7시간 관련 제보 공지 리트윗 3만 눈앞 '관심 집중'
2016-11-13 00:00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다룰 '세월호 7시간'과 박근혜 대통령 관련 제보 공지글에 지속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셨던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라는 제보글을 올렸다.
이어 2일에는 "정부의 창조경제, 문화융성 사업의 실체에 대해 잘 알고 있거나, 피해를 입으셨던 분의 제보를 받습니다", 4일에는 "세월호 참사 당시 대통령의 7시간에 대해 알고 계시거나 이와 관련된 사람을 알고 계신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8일에는 "2014년 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뷰티전문 C병원에서 근무하셨던 의료진 및 관계자, 또는 이 병원이 위치한 P오피스텔에 거주하셨던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라는 제보글을 잇따라 게재했다.
특히 박 대통령의 일명 '세월호 7시간' 논란이 또다시 불거지기 시작했다. 최근 최순실이 다닌 성형외과와 관련된 의혹과 비리가 잇따라 밝혀지면서 '세월호 7시간'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증명하듯 현재 4개의 제보글에 대한 리트윗은 2만 7828개로 3만을 눈앞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