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우수 중소·중견기업 초청 'KB창조 리더스포럼 2016' 개최

2016-11-04 11:21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겸 KB국민은행장과 중소·중견기업 최고경영자(CEO)들이 'KB창조 리더스포럼 2016'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국민은행 제공]


아주경제 문지훈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3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중소·중견기업 최고경영자(CEO)를 초청해 'KB창조 리더스포럼 2016'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KB창조 리더스포럼은 중소기업 CEO의 경영 전략 수립 및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다.

'초일류 기업을 향한 혁신경영 플랫폼'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포럼에는 우수 중소·중견기업 CEO와 배우자, 국민은행 경영진 등 총 300여명이 참석했다.

정만기 산업통상자원부 차관은 '우리산업의 현실과 정책방향'을 주제로 강연했으며 이민화 창조경제 연구회 이사장, 김경준 딜로이트컨설팅 대표, 김영익 서강대 경제학과 교수가 '초일류로 사고하고 초일류로 경영하라'는 주제로 토론했다. 이밖에 건강관리 특강과 인문학 강의도 진행됐다.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겸 국민은행장은 "중소·중견기업들이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에 KB가 함께 하고 응원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우리 기업을 초일류로 경영하는 비결을 모색하는 뜻깊고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