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데일리룩] '긍정이 체질' 채서진, 단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2016-11-02 09:43

'반전 패션'을 선보인 배우 채서진(왼쪽). 화이트 블라우스와, 바이올렛 스커트의 디테일을 포착했다(오른쪽 위, 아래)[사진=미디컴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스타들의 데일리룩! ‘아주스타 #데일리룩’ 코너는 제작보고회 및 언론시사회 등 각종 행사에 참석한 스타들의 패션을 살펴보는 코너다. 오늘의 데일리룩 스타는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의 여주인공, 배우 채서진. 그의 사랑스러운 행사룩을 짚어보았다.

10월 31일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는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감독 이병헌)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이병헌 감독을 비롯해 배우 도경수, 채서진이 참석했다.

이날 채서진은 등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블라우스와 바이올렛 색상의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미니스커트를 입고 자리에 참석했다.
 

특히 화이트블라우스는 네크라인은 단아하게 가려주며, 뒷모습에서 반전을 보여주는 셔츠 깃 등 독특한 디테일들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단아한 모습 뒤 ‘반전’을 심어주는 패션을 보여준 채서진은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속 혜정처럼 완벽한 여배우룩을 완성했다.

한편 ‘긍정이 체질’은 2013년 ‘무한동력’, 2014년 ‘최고의 미래’, 2015년 ‘도전에 반하다’에 이은 삼성의 네 번째 웹드라마이다. 편당 10분가량 총 6편으로 이뤄졌으며 지난 31일 첫 편이 공개되었다. 11월 4일(금)까지 삼성그룹 블로그, 네이버 티비캐스트, 다음 티비팟, 유튜브에 매일 순차적으로 올라올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1월 4일에는 5편과 6편을 함께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