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데이&나이트 케어' 에센스 2종 한정 출시
2016-11-02 08:52
강력한 항산화 보호막이 특징인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
밤 피부에 필요한 영양 집중 공급하는 ‘나이트 집중 영양 에센스’
밤 피부에 필요한 영양 집중 공급하는 ‘나이트 집중 영양 에센스’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24시간 피부 리듬에 맞춰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있고 탄력있게 가꿔줄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와 ‘나이트 집중 영양 에센스’ 2종의 대용량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피부 생체리듬은 24시간을 주기로 변화하기 때문에 낮과 밤에 맞춘 스킨케어가 중요하다.
낮 동안의 피부는 미세먼지∙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 요소로 활성 산소가 누적되기 때문에 항산화 방어막이 필요하며, 밤에는 낮 동안 누적된 피부 손상을 개선해주는 집중 영양 케어가 필요하다.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을 보호해준다. 또한 촉촉한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케어해 준다. ‘나이트 집중 영양 에센스’는 밤 사이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생기 넘치는 탄력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순한 포뮬라로 낮 동안 쌓인 손상과 피로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와 ‘나이트 집중 영양 에센스’의 대용량 한정판은 기존 제품 대비 66% 늘어난 용량을 약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11월 한 달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