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2일 연고지 이전 후 아산서 홈개막전...홍진영 축하공연
2016-10-31 17:02
우리은행 오는 2일 오후 6시 아산 이순신실내체육관에서 KB스타즈와 삼성생명 2016-17 여자 프로농구 홈 개막전을 갖는다. 이날 경기에는 우리은행 이광구 은행장, 김영범 아산시 부시장 등이 참석한다.
이번 홈 개막전은 지난 3월 아산으로 연고지를 이전한 후 홈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자리로 우리은행 농구단은 다양한 이벤트 및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화려한 레이저쇼와 트론댄스로 문을 열게 될 이번 개막식은 우리은행 선수단 소개 및 홈 팬 인사, 그리고 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져 있다.
또한 우리은행 농구단은 첫 아산 홈 개막전을 맞아 ‘홈 개막전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 개막전을 관람하고자 하는 우리은행 팬은 아산 이순신실내체육관 티켓 판매처에 홈 개막전 초대권을 제시하고 입장권을 수령하면 된다. 홈 개막전 초대권을 지참하지 못한 팬들은 체육관 입구에 마련된 초대권 배부처에서 초대권을 수령할 수 있다.
경기종료 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해 고화질 TV 및 태블릿 PC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홈 개막전 이후 우리은행 농구단 홈 경기 입장권은 인터파크 홈페이지(www.interpark.com)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