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협업행정 간담회” 개최
2016-10-31 10:57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협업행정 간담회” 개최
아주경제 이등원 기자 =경기도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은 지난 26일 정부 3.0 실천과 사회공헌사업 추진을 위해 기관간 협업을 주제로 시흥시 어린이집연합회와 협업행정 간담회를 개최했다.
공단과 시흥시 어린이집연합회는 그간 시흥시 관내 영유아를 위한 프로그램 추진을 위해 수차례 간담회를 진행하였고, 작년 9월 상호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국민체육센터 등 문화체육시설을 활용하여 키즈요리·튼튼 유아체육·염전체험 등 영유아 맞춤형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날 협업행정 간담회는 그간 공동으로 진행한 프로그램에 대한 결과를 공유하고 상호 논의를 통해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기관간 상호 의견교류를 통해 보완되어야 할 부분을 집중적으로 논의하여 영유아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천석만 이사장은 “그간 프로그램 진행에 아쉬운 점도 많았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상호 논의를 통해 개선하고, 보완하여 영유아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하였으면 한다.” 고 밝혔다.
공단은 어린이집연합회의 의견을 수렴하여 시흥시 관내 영유아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보완하는 한편, 이용하는 영유아의 안전성을 고려하여 시설을 개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