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신작온라인’, 신규 콘텐츠‧던전 추가 업데이트
2016-10-27 08:50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녹스게임즈는 자사 서비스 중인 웹RPG게임 ‘신작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신수, 펫, 날개, 신장 등의 승급 콘텐츠가 최대 레벨이 확장돼 기존의 승급석을 사용, 캐릭터 전투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인연 콘텐츠의 최대 레벨도 늘어난다. ‘장미선물’ 등을 통해 획득한 인연치로 승급이 가능하고 매일 1회 무료 하트 승급의 기회가 주어진다.
기존에 광산 쟁탈 던전에서 광산이 부족하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 ‘정예마곡’의 상위 콘텐츠인 ‘대사마곡’도 새롭게 오픈 된다. 또 전투력 800만 이상의 상위 유저들을 위한 ‘왕자금지’ 던전도 추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2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상인임무’의 상인 순위와 던전, 보스 등을 통해 획득한 ‘명격점수’ 랭킹을 산정해 각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수정소비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비룰렛 이벤트’도 실시한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꾸준히 신작온라인을 즐기는 상위 유저들을 위해 콘텐츠의 최대 레벨을 확장하고 과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상인임무과 신규 던전 등이 추가됨에 따라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형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