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이재훈, 데뷔 후 첫 솔로 전국투어 개최…"연말에 만나요"
2016-10-26 07:29

쿨 이재훈, 단독 콘서트 '올 퍼 유' 연말 공연 개최 [사진=쿨 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쿨 멤버 이재훈이 데뷔 후 첫 솔로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이재훈 소속사 쿨 컴퍼니는 지난 25일 “이재훈이 오는 12월 16~18일까지 3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를 시작으로 ‘올 포 유(All for you)’ 전국투어에 돌입한다”며 “지난 가을에 열린 첫 솔로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지방공연 요청 쇄도로 이번 ‘올 포 유’ 전국투어가 성사됐다”고 밝혔다.
이재훈의 전국투어 ‘올 포 유’는 1차로 12월 16~18일 서울, 12월 24~25일 부산, 내년 1월 7일 대구로 이어지며 순차적으로 전국 주요도시로 확대 진행될 예정이다. ‘올 포 유’ 전국투어는 특별히 관객들과 시선과 호흡을 공유할 수 있는 공연장을 선정해 진행한다.
‘올 포 유’ 전국투어는 보다 집중력 있고 알찬 구성과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음향과 조명, 무대에서 국내 최고의 스태프가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으며, 대형 뮤지컬 공연을 연상하게 하는 2층 구조의 무대와 다른 가수들의 공연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깜짝 이벤트들도 준비돼 있다.
무엇보다 이재훈의 특유의 달콤한 미성과 5인조 밴드, 4명의 코러스로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사운드의 향연을 펼친다. ‘올 포 유’ 전국투어에서 이재훈은 ‘작은 기다림’ ‘슬퍼지려 하기 전에’ ‘운명’ ‘애상’ 등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히트곡 레퍼토리를 솔로 무대를 위한 새로운 편곡과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이재훈은 1994년 혼성 3인조 그룹 쿨의 메인 보컬로 데뷔해 지난 23년 간 팀과 솔로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가수다.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쿨과 자신의 앨범뿐 아니라 싸이의 ‘낙원’ ‘내 눈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오아시스’ 등의 노래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매번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재훈은 연말 전국투어 준비에 매진 중이며 이재훈의 ‘올 포 유’ 전국투어 서울 공연 티켓은 10월 25일 오후 5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