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바스타즈, ‘웰컴 2 바스타즈’ 발매…비범-유권-피오 '옴므파탈' 컴백 포토 공개
2016-10-25 08:49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블락비 바스타즈 비범, 유권, 피오의 컴백 포토가 공개됐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25일 0시 블락비 공식 SNS를 통해 세 멤버들의 매력이 듬뿍 담긴 컴백 포토를 공개됐다. 15분 간격으로 공개된 세 멤버들의 컴백 포토는 총 9장으로 비범, 유권, 피오 순으로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개별 포토에서 블락비 바스타즈는 흑백과 컬러 이미지를 동시에 공개하며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범에 이어 공개된 유권은 컴백 포토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냈다. 유권은 붉은 조명이 비추는 음산한 기운이 도는 쓰레기장에서 지폐를 손에 쥐고 고혹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흑발로 변신한 비범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더불어 초크를 매치해 섹시함을 과시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권은 앞머리를 뒤로 넘기고, 둥근테 안경을 매치한 복고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피오는 막내다운 귀여움과 바스타즈만의 거침없는 악동의 모습을 담아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과자를 입에 물고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던 피오는 180도 돌변하며 붉은 조명 아래 앉아있는 피오는 카메라를 향해 눈을 치켜뜨며 절제된 남성미를 드러냈다.
한편 블락비 바스타즈는 지난 24일 선공개곡 ‘이기적인 걸’을 발매하며 1년 6개월만에 컴백했으며, 오는 31일 0시 ‘웰컴 2 바스타즈’를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