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엘슨,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곡 ‘바람, 햇살, 기억’ 공개
2016-10-21 08:43
투엘슨은 지난 8월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선물’에 이어 2개월만에 ‘불어라 미풍아’ OST 가창자로 합류, ‘바람, 햇살, 기억’을 22일 공개한다.
발표곡 마다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투엘슨의 신곡 ‘바람, 햇살, 기억’은 그리움을 주제로 아픈 마음을 담은 노랫말에 감정선이 드러나는 멜로디와 스트링라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노래다.
이번에 투엘슨의 보컬로 참여한 투엘슨컴퍼니의 새 식구 위니(WiNee)의 애틋한 감정이 곡 분위기를 압도한다. 위니는 투엘슨과 함께 11월부터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Hocus-Pocus’ ‘The Lady’ ‘I'm in Love’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혀 온 투엘슨은 드라마 ‘역전의 여왕’ 김보경의 ‘I GO’ 편곡 참여를 시작으로 ‘빛과 그림자’(잊었나-feat.애프터스쿨), ‘열애’(Burn-feat.인순이) 등으로 OST 작업을 꾸준히 펼쳐왔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투엘슨은 데뷔 이후 뮤지션이 인정한 뮤지션 답게 탁월한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는 실력파 그룹”이라며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 확보하고 있는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를 통해 독특한 음악적 색채를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Part.7 투엘슨의 ‘바람, 햇살, 기억’은 22일 오후 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