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블로노트’ 작가 타블로 라이브 Q&A 진행
2016-10-18 10:16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감성 라디오 DJ를 거쳐 최근 베스트셀러 작가로 떠오른 타블로가 트위터에서 팬들과 함께 실시간 대화를 나눈다.
트위터 코리아는 18일 최근 베스트셀러 작가로 변신해 화제가 된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blobyblo)가 ‘블로노트’의 출간을 기념해 트위터에서 라이브 Q&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로노트'에 담긴 DJ 시절의 추억을 팬들과 다시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18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지난 9월 말 출간 이후 매주 주요 서점 베스트셀러 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블로노트’는 타블로가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를 진행하며 매일 짧은 글귀를 전하던 동명의 코너를 직접 한데 모으고 추려서 다듬은 에세이 집이다.
‘블로노트'에는 공효진, 박찬욱, 배철수 등 유명 인사들의 손글씨 뿐 아니라 타블로가 직접 자신의 SNS를 통해 공모한 학생과 직장인을 비롯한 일반인 6명의 손글씨로 표현한 문장을 수록했다.
타블로는 “약 1년 전 라디오를 떠나면서 청취자들과 서로 그리워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트위터를 통해 꾸준한 소통을 하려고 노력 해왔고, 이렇게 사연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블로노트 코너의 추억을 되새기며 많은 질문, 그리고 고민 남겨 주시면 응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