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핼러윈데이 기념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2016-10-18 09:36

드래곤 블레이즈 스크린 샷 이미지.[사진= 게임빌]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게임빌은 전 세계인의 축제로 자리를 잡은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해외에서 선전하고 있는 히트작으로 글로벌 축제에 발맞춰 인기 상승에 박차를 가하는 모양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우선 ‘핼러윈 드랍 이벤트’를 11월1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모든 던전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호박 머리’를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상점에서 ‘동료뽑기권’, ‘마법부여스크롤’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고양이 액세서리’와 같은 한정판 아이템도 등장,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인 캐릭터를 위한 한정판 코스튬인 ‘어둠의 웨딩드레스 코스튬 세트(Wicked Wedding Dress)’, ‘순백의 데빌 스커트 코스튬 세트(Immaculate Devil Skirt)’ 등 12종의 유니크한 코스튬 세트도 선을 보인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판타지 모험 RPG다. 양사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싱가포르, 파나마 등 동남아와 남미를 중심으로 글로벌 전역에서 롱런 중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핼러윈데이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드래곤 블레이즈의 글로벌 페스티벌로 상승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