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부모 워크샵 프로그램 실시
2016-10-17 09:01
11월 14일(월)~15일(화) 2일간 건강한 부모성을 회복하기 위한 프로그램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김보기)는 오는 11월 14일(월)~15일(화) 2일간 건강한 부모성을 회복하기 위한 ‘부모 워크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인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992년 개소하여 위기청소년 상담 및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문기관으로 청소년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긴급 구조와 보호, 복지, 상담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이번 워크샵은 ‘나는 누구인가? - 나와의 만남, 너와의 소통’이라는 주제로, 한국 로고테라피 연구소 김미라 소장을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나와 자녀의 참자아를 찾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부정적 자아상과 낮은 자존감의 형성에 대한 이해를 돕고, 참자아를 찾는 비법을 구체적으로 실습하는 체험형 교육을 제공하여 부모-자녀의 관계 회복을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교육 장소는 남구 경원대로(주안6동)에 위치한 인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내의 교육 연수실이며, 참여 대상은 초,중,고 자녀를 둔 부모 30명이다.
참가 신청 및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전화접수(032-721-2315)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ww.inyout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