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론, 갤노트7 단종…“하반기 실적 조정 불가피”

2016-10-17 10: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파트론의 하반기 실적 조정이 불가피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고객사 플래그십 단종으로 부품업체 하반기 실적은 전반적으로 하향 조정될 가능성이 커졌다.

하준두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14일 “정확한 집계는 어렵지만, 하반기 매출에 400억원 이상 영향을 주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파트론은 단종 제품에 전면카메라(셀프카메라용), 홍채인식 카메라모듈, LDS(Laser Direct Structuring)메인 안테나 등의 핵심 부품 공급업체다.

하준두 연구원은 “그나마 단종된 모델의 평균 판매량은 상반기 전략모델 대비 3분의 1 수준이기 때문에 피해 금액은 제한적”이라며 “이번 단종이 ‘갤럭시’라는 브랜드 자체에 큰 훼손을 주지 않는다면, 내년 상반기 출시될 갤럭시S8 출시 시기에 반등을 예상한다”고 내다봤다.

한편 파트론을 매수하려는 투자자들에게 스탁론 상품이 눈길을 끌고있다. 스탁론이란 저금리로 최대 3억원까지 주식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투자방식이다.

팍스넷 스탁론은 업계 최다 메이저 증권사, 금융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 포함하여 400%,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며,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팍스넷은 업계 최저 금리인 연 2.6% 상품을 출시했다. 14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고 있어 주거래 증권사가 어디든지 업계 최저 금리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며, 2년간 연장 수수료 없이 월 0.1%대의 저렴한 고정금리로 사용 가능한 상품과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이 출시됐다.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스탁론

★ 신규고객, 재대출 고객 대상 30일 무료금리 이벤트★
★ 업계 최저금리 2.6% ( 14개 메이저 증권사 최저금리 제휴)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3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온라인 대출로 간편한 이용 가능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0월 17일 핫종목
- 셀트리온 동성화인텍 파트론 크리스탈 LG화학 SK하이닉스 국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