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차트] '아듀' 아이오아이 완전체 신곡 '너무너무너무', 음원차트 7개 석권

2016-10-17 07:23

[사진=아이오아이 공식 SNS]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신곡이 온라인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화려한 마지막 활동을 시작한다.

아이오아이는 17일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me?’(미스 미?)를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가 이날 오전 7시 기준 지니,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등 총 7개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아오이오아이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멤버 전소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이제껏 만들었던 곡 중에 가장 빠른 리듬에 현란한 신스 사운드들이 펼쳐지면서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낸다.

지난 5월 본격적으로 데뷔한 아이오아이의 완전체 활동은 이번이 마지막이다. 지난 8월 아이오아이 유닛이 ‘Whattaman’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것에 이어 완전체 마지막 활동에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멜론에서는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이 발매 일주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1위를 지키고 있으며 크러쉬 ‘어떻게 지내’,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다비치 ‘내 옆에 그대인걸’ 등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