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니아, 中고객사 추가 수주 가능성↑
2016-10-13 10: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인베니아가 내년 CSOT와 중국 신규고객 등의 추가 수주로 신규 수주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김갑호 교보증권 연구원은 12일 “올해 6월까지 누적 신규수주량 1840억원을 기록했으며, 연말까지 총 2200억원 규모의 수주를 달성할 전망”이라며 “내년에는 중국 신규고객 등의 추가 수주가 가시권에 있어 신규 수주량 증가는 지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베니아는 디스플레이 공정의 LCD·OLED용 Dry Etcher 장비 및 OLED용 특화장비 제조 업체다. Dry Etcher장비는 LCD 및 OLED TFT 공정을 위한 필수 장비로, OLED용 특화장비로는 전처리 시스템, 진공 물류 시스템, Encap용 열가압 압착기를 납품하고 있다.
김 연구원은 “LCD산업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중국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인 BOE, CSOT 등에 메인 벤더로 등록돼 2004년부터 매출 발생하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 중국업체에서만 1435억원 수주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베니아을 매수하려는 투자자들에게 스탁론 상품이 눈길을 끌고있다. 스탁론이란 저금리로 최대 3억원까지 주식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투자방식이다.
팍스넷 스탁론은 업계 최다 메이저 증권사, 금융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 포함하여 400%,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며,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팍스넷은 업계 최저 금리인 연 2.6% 상품을 출시했다. 14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고 있어 주거래 증권사가 어디든지 업계 최저 금리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며, 2년간 연장 수수료 없이 월 0.1%대의 저렴한 고정금리로 사용 가능한 상품과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이 출시됐다.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스탁론
★ 신규고객, 재대출 고객 대상 30일 무료금리 이벤트★
★ 업계 최저금리 2.6% ( 14개 메이저 증권사 최저금리 제휴)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3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온라인 대출로 간편한 이용 가능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0월 13일 핫종목
- 인베니아 두산이프라코어 윌비스 한일네트웍스 엠지메드 판타지오 에스아이티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