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PHYTO(피토)', 스타필드 하남에 선보여

2016-10-11 18:13

스타필드 하남 입점 전경[사진 = PHYTO(피토)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헤어 브랜드 'PHYTO(피토)'가 지난 9월 9일,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그리스어로 ‘식물의’ , ‘식물과 관련한’, ‘식물로부터 얻은’이라는 의미의 피토는 95% 이상의 순 식물성 고농축 추출물을 원료를 사용한 헤어 브랜드이다.

피토는 화학비료나 수돗물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정제된 빗물과 친환경 비료로 재배되는 여러가지 식물의 고농축된 추출액(95%이상)성분을 사용하여 물을 대체하고, 식물의 유효한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프리미엄 알루미늄과 유리 패키지를 사용한다.

피토 관계자는 “아시아 시장에서는 ‘헤어 로스 탈모 제품’ 이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모발을 건강한 스타일로 가꾸어주는 ‘피토리스 세럼’은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 미국에서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타필드에서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피토는 샴푸 전의 모발상태부터 올바른 샴푸 방법과 린스법 및 잔여 샴푸 제거와 마무리 케어까지 단계별로 모발과 두피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보호하는 ‘Phyto Rituals 5 Steps’등 프랑스에서 온 건강하고 바른 헤어 문화를 스타필드 하남 고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