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24회' 노영학, 환영파티서 버스차장 차림의 윤아정과 마주해…
2016-10-11 10:02
12일 방송되는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24회에서는 버스차장 차림의 인경(윤아정)과 마주하는 민우(노영학)의 모습이 그려진다.
민우가 백두영화사로 들어오자, 태준(이재용)은 정호(이민우)에게 성대한 환영파티를 준비시킨다. 정호에게 머리핀을 받는 인경을 본 민우는 정호와 다르게 변명하는 인경을 의심스러워한다.
인경은 미희(반민정)의 계략으로 영문을 모른 채 환영파티로 향하게 되고, 파티의 주인공으로 희애(김혜지) 옆에 서 있던 민우는 버스차장 차림의 인경을 마주하게 된다.
한편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마지막회' 노영학, 김민호 보며 만감 교차…윤아정에게 데려다줄까?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8회' 노영학 앞에 나타난 이재용 수하들…그의 운명은?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6회' 윤아정, 노영학 만나러 나갔다가 충격적인 장면 목격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5회' 이민우·윤아정, 이재용에게 유지연 살인범 밝혀…
- [아침드라마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4회' 노영학, 윤아정 약점인 이민성 이용할 궁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