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아이돌마스터.KR' 출연…천재 프로듀서 변신

2016-10-07 10:09

배우 성훈[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배우 성훈이 아이돌계의 판도를 뒤집으러 나섰다.

성훈이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사전 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에 출연한다.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베이스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리얼한 연출을 위해 실제 오디션으로 출연자를 뽑았으며 각자 배역을 맡아 캐릭터들이 아이돌로 성장하는 과정과 활동을 드라마로 담아낼 예정이다.

극에서 성훈은 뛰어난 기획력으로 당대 최고의 아이돌들을 여럿 키워낸 가요계의 '미다스의 손'이지만 어느 날 부터 시작된 루머에 돌연 잠적을 택한 프로듀서 강신혁으로 분한다. 강신혁은 이후 데뷔를 위해 구성된 리얼걸프로젝트를 만나게 되고 다시 한 번 프로듀싱에 나서며 아이돌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전력투구한다.

드라마의 베이스가 된 게임 '아이돌마스터'는 플레이어가 프로듀서가 돼 아이돌을 육성하는 방식으로 드라마에서도 프로듀서는 핵심 역할을 할 전망이다.

성훈은 "작품과 캐릭터를 처음 들었을 때 굉장히 신선하고 매력저이라는 생각을 했다"며 "설레는 마음으로 첫 촬영을 기다리고 있다. 내가 느꼈던 캐릭터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이돌마스터.KR'은 100% 사전 제작으로 내년 상반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