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 사랑' 11일 발매 확정…극 몰입도 더한다

2016-10-08 00:02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열한번째 OST '내사랑' 11일 발매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박보검이 부른 '구르미 그린 달빛' OST가 오는 11일에 발매된다.

‘구르미 그린 달빛’ 열 한 번째 OST '내 사람'은 극중 왕세자 이영 역을 맡고 있는 박보검이 가창자로 직접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보검은 녹음 당시 애절한 감성과 평소 가수를 꿈꿨을 정도로 연기뿐만 아니라 출중한 노래실력으로 스탭들이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

박보검이 부르는 이번 노래는 극중 이영(박보검)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작곡가 김세진의 공동작곡으로 이뤄졌으며 애절한 발라드로 알려졌다.

박보검은 현재 방송 중인 '구르미 그린 달빛'에 까칠한 왕세자 이영 역을 맡아 위장내시 홍라온(김유정 분)과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펼쳐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박보검이 부른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 사람'은 오는 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