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늑대개팀 ‘하피’ 캐릭터를 개편

2016-10-06 17:07

‘클로저스’ 늑대개팀 공중전 전문가 ‘하피’ 캐릭터 개편 이미지.[사진= 넥슨]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넥슨은 6일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늑대개팀 ‘하피’ 캐릭터를 개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피’는 ‘루나틱 타이푼’, ‘헤르메스 램피지’ 등 강력한 발차기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여성 캐릭터로, 민첩한 공중 콤보(에어리얼) 공격으로 제공권을 장악, 상대를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피’의 타격속도, 대미지, 사거리, 체력, 방어력 등을 대폭 개선하고,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을 단축하는 등 전반적인 능력치를 상향 조정했다. 또한 유저들이 편리하게 스킬을 사용해 몬스터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조작 난이도와 사냥 편의성을 개편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하피’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2강 완벽한 메두사 킬러(7일)’, ‘증기 내뿜는 소형 통돌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하피의 부름 1단계 상자’를 선물한다. 또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하피’ 2행시를 댓글로 작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