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추남(秋男)으로 돌아온다…6일 신곡 '넌 지금 어디에' 음원 공개

2016-10-04 13:43

보컬그룹 보이스퍼 [사진=에버모어 뮤직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보이스퍼가 가을 남자로 돌아온다.

보컬 그룹 보이스퍼가 오는 10월 6일 목요일, 3rd 싱글 '넌 지금 어디에' 음원 공개를 앞두고 분위기 있는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보이스퍼 멤버들은 조금씩 다른 깔끔한 검은 정장을 맞춰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파격적으로 염색한 멤버 김강산과 민충기의 헤어 또한 눈길을 끈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기존에 보이스퍼에게는 볼 수 없었던 분위기와 함께 멋지게 가을 남자로 변신한 보이스퍼의 모습으로 공개될 곡에 대한 기대감이 배가 됐다.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보이스퍼의 싱글 '넌 지금 어디에'는 연인을 떠나보낸 가슴 아픈 독백을 담은 마이너 계열의 R&B 이별송으로 다가오는 계절인 가을에 안성맞춤인 시즌송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보이스퍼의 새로운 싱글 '넌 지금 어디에'는 다가오는 11월 EP 발매 전 선보이는 곡이다. EP 앨범에는 그동안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보이스퍼만의 다양한 컬러를 담은 곡들은 물론 멤버들의 자작곡을 담아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 및 보컬 그룹으로서의 발걸음을 내디딜 예정이다.

한편, 보이스퍼는 엠넷 ‘슈스케6‘에서 ’북인천나인틴‘이라는 이름으로 교복에 삼선슬리퍼를 신고 환상적인 하모니를 들려준 동갑내기 죽마고우 친구들로, 3rd 싱글 '넌 지금 어디에' 는 오는 10월 6일 목요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