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 위켄더' 10월 한정판매

2016-10-04 10:33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오는 10월 한정판 ‘부가부 동키 위켄더’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부가부]



컨버터블 스트롤러인 부가부 동키의 스페셜 컬렉션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모노에서 듀오, 트윈으로 전환가능한 컨버터블 스트롤러다. 모노 타입에 별도의 듀오·트윈 확장 세트를 추가하면 한 명이나 두 명의 아이, 쌍둥이 스트롤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듀오나 트윈 타입으로 사용할 때에는 세 번의 버튼 터치로 1인용에서 2인용 스트롤러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확장을 한 후에도 폭이 60cm에 불과해 외출이 편리한 사이즈다.

탈부착할 수 있는 사이드 백이 함께 구성돼 외출과 여행에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측면에 사이드 백을 설치해 사용하거나 백을 탈착해 별도의 여행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사이드 백의 지퍼를 닫으면 소지품을 물과 오염으로부터 손쉽게 보호할 수 있다.

사이드 백을 이용해 스트롤러에 짐을 싣거나 따로 옮기는 것 또한 가능하다. 필요에 따라 가방 크기를 확장할 수 있는 자석 버튼이 부착되어 있어 10kg까지의 소지품을 자유롭게 보관할 수도 있으며 언더시트 바스켓 용량까지 합하면 20kg에 이르는 소지품을 탑재할 수 있다.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디테일을 강조해 제작됐다. 외관은 블루-그레이 겉감과 캐주얼 그레이 저지 안감을 주 소재로 사용했으며 핸드 스티치 된 코냑 컬러의 레더-룩 핸들 바와 캐리핸들 및 레더로 장식된 썬 캐노피가 고급스럽다.

언더시트 바스켓은 제품의 겉감과 동일한 블루-그레이 색상의 패브릭으로 실용성과 통일감을 더했다. 10월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컨버터블 한정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