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日오사카-도쿄 팬 미팅으로 여심(女心) 사로잡다!
2016-09-28 10:27
이종석은 지난 25일과 27일 각각 일본 오사카 제프 남바(ZEPP NAMBA)와 도쿄 토요스 피트(TOYOSU PIT) 공연장에서 팬 미팅(LEE JONG SUK FANMEETING ‘VARIETY’)을 개최했다.
이번 팬 미팅에서 일본 팬들은 특유의 열정적인 호응과 뜨거운 함성으로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팬들은 새벽부터 이종석을 보기 위해 공연장 주변에 길게 줄을 서며 장사진을 이루기도 했다.
또한 이종석은 이번 팬미팅에서 감미로운 발라드를 부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팬미팅이 모두 끝난 뒤 이종석은 1500여 명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하이터치회를 진행했다.
아울러 이종석의 일본 내 인기는 폭발적이다. 한류 열풍이 주춤한 사이에도 불구하고, 최근 한국에서 그가 주연을 맡은 화제작 ‘W’는 일본 방영 전(10월 중 위성극장 방송예정) 주목받고 있다.
팬미팅을 주관한 관계자는 "이종석이 일본 내 한류 인기를 재점화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있는 'W' 외에도 이종석의 이전 작품들인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학교 2013’ 등의 인기가 뒷받침 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 마무리 한 이종석은 10월 21일 대만, 같은 달 28일 태국 팬미팅을 연이어 개최한다다. 오는 10월부터는 영화 'VIP(감독:박훈정)' 촬영에 본격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