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성훈, '리얼걸프로젝트-꿈을 Dream’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 공개

2016-09-28 09:49

성훈, 리얼걸프로젝트-꿈을 Dream’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 공개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배우 성훈이 '리얼걸프로젝트-꿈을 Dream’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성훈은 최근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자이자 10인조 걸그룹인 ‘리얼걸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의 첫 싱글 ‘꿈을 Dream’ 뮤직비디오에서 훈훈한 사진작가로 변신했다. 특히 성훈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꿈을 Dream’은 아이돌로 데뷔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드라마의 스토리를 그대로 반영한 곡. 꿈을 향해 달려가는 소녀들의 활기차고 풋풋한 이미지가 멜로디와 잘 어우러진 것이 인상적이다.

이에 소녀들의 꿈과 열정을 담아내는 사진작가로 변신한 사진 속 성훈은 훈훈한 미소로 소녀들을 바라보는가 하면 사뭇 진지한 표정과 자세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리얼걸프로젝트’는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베이스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 이에 리얼한 표현을 위해 실제 오디션으로 출연자를 뽑아 소녀들의 열정이 대단하다는 전언. 성훈은 이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도 흔쾌히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알려졌다.

성훈은 현재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愛(애)’ 촬영에 열중하고 있다. 극 중 성훈은 이란성 쌍둥이 동생 ‘태성’으로 분해 냉혹한 범죄조직의 2인자로 분해 강도 높은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