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할로윈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2016-09-23 12:56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서울랜드는 할로윈 특집 공연부터 먹거리에 이르기까지 제대로 할로윈 축제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10월 31일까지 '할로윈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축제에서는 황금열쇠, 연간회원권 등을 내건 경품 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 할로윈 특집 공연, 할로윈 비어 페스티발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황금열쇠를 잡아라]


올해 메인 행사는 매주 경품을 제공하는 ‘황금열쇠를 잡아라’이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황금열쇠 5돈,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서울랜드 외식상품권 등 총 32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할로윈 특집 공연도 주요 프로그램이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할로윈 뮤지컬 <댄스 위드 고스트>, 노래 요정 잉키와 함께 춤추는 어린이 뮤지컬 <씽씽 캐릭터>,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라이트 판타지쇼>, <애니멀 킹덤 2> 등 다양한 무대가 준비됐다.

개성만점 TV 속 인기 캐릭터들의 퍼레이드도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 프로그램이다. 호박 요정, 마녀와 함께 TV 속 인기 캐릭터 라바의 옐로우, 레드, 브루미즈 등이 퍼레이드 행렬에 등장하며,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하면 강아지 기차 '포포티'에 탑승해 퍼레이드 참여도 가능하다.

할로윈 페스티벌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서울랜드 9월 할인 혜택도 주목해야 한다.  
 

[할로윈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