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시즌8' 양세형, 유세윤과 인형애인 '미정찡' 두고 삼각관계

2016-09-17 19:10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양세형이 유세윤과 사랑의 라이벌이 됐다.

17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에서 개그맨 양세형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SNL코리아'에서 양세형은 유세윤과 함께 '게임폐인은 연애중'이라는 생방송 콩트를 선보인다. 추석날 가족을 피해 피시방에서 인형애인인 '미정찡'과 데이트를 즐기던 유세윤이 게임페인 양세형을 만나게 되며 미정찡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한다는 내용이다. '미친 개그감'을 자랑하는 개그계의 두 양대산맥 양세형과 유세윤의 불꽃 튀는 생방송 애드리브 대결이 관전 포인트다.

'게임폐인은 연애중'은 지난 시즌, 유세윤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와 인형애인 미정찡의 특별한 궁합이 돋보였던 '덕후는 연애중'을 재구성한 코너다. 양세형은 유세윤이 사랑하는 인형인 미정찡을 자신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며 유세윤의 화를 불러일으키는 인물이다.

제작진은 "요즘 대세 중의 대세인 양세형이 SNL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양세형은 '게임폐인은 연애중'과 함께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한 '추석행'도 생방송 콩트로 선보인다. 추석 귀향 열차에 탑승한 좀비로 등장해 막강 존재감을 과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SNL코리아 시즌8' 양세형편은 17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