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니키 for Kakao, 추석 시즌 컬렉션 ‘달나라 토끼’ 공개

2016-09-12 10:27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카카오와 ㈜파티게임즈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아이러브니키)가 추석 시즌 컬렉션인 ‘달나라 토끼’를 공개하는 등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러브니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추석 특별 의상 세트 ‘달나라 토끼’를 선보인다. 은은한 달빛 색상의 헤어에 방아 찧는 토끼를 연상시키는 아이템 등이 결합돼 신비로운 추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의상은 기본 레드 색상이며, 유저의 취향에 따라 블루나 민트 색상으로도 리폼 가능하다.

‘달나라 토끼’ 세트 의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스테이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하얀 달’ 아이템과 재료 의상을 모아 제작하면 된다.

‘아이러브니키’의 길드 콘텐츠인 ‘디자이너 클럽’에서는 추석을 맞아 ‘하얀 달 수확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절 연휴에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듯, 같은 길드원들이 힘을 모으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 이벤트 기간 동안 클럽 멤버들이 모은 ‘하얀 달’ 아이템 개수에 따라 루비, 골드, 하트, 클럽코인 등을 지급한다.

이외 13일부터 19일까지 공식카페에 한복 의상 착용 스크린샷과 함께 덕담을 남긴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인당 100루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파티게임즈 김현수대표는 “추석 연휴 기간 유저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의상세트와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신규 의상세트가 공개될 때마다 유저들의 호응이 높았던 만큼 이번 ‘달나라 토끼’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니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